상암동 맛집 '인기명' 이색보양식 ‘조개갈비찜’으로 각종 모임 예약 문의 이어져
상암동 맛집 '인기명' 이색보양식 ‘조개갈비찜’으로 각종 모임 예약 문의 이어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시작되는 3월에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각종 미세먼지와 일교차도 심해 호흡기 질환과 감기로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건강전문가들은 “실내습도를 40~60%를 유지하고, 카페인이 많이 든 음료보다는 기관지에 좋은 생강차나 모과차, 물 등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올바른 식생활 유지를 위해 입맛을 돋워주는 보양식 등을 챙겨 먹으며 면역력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식생활 개선과 함께 건강을 챙겨줄 보양식 메뉴를 찾고 있는 가운데, 상암동 맛집 '인기명'이 퀄리티 높은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색보양식 ‘조개갈비찜’을 선보이며 상암역 맛집을 찾는 사람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각종 SNS와 블로그,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서 하늘공원 맛집, 은평구 맛집으로 거론되고 있는 '인기명'은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생생정보통’ 등 다수의 방송에 수차례 소개된 바 있다. 그중에서도 ‘외식하는 날’에서 특색있는 메뉴 조개갈비찜으로 개그맨 홍윤화, 이민기 부부가 화려한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식욕을 자극시켰다는 후문이다.

상암 DMC 맛집 '인기명'의 시그니처 메뉴인 조개갈비찜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요리로, 특수 제작된 철판에 한쪽에는 조개찜, 다른 한쪽에는 갈비찜이 담겨 나오며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조개갈비찜의 조개찜에는 통오징어부터 낙지, 전복, 문어를 비롯하여 가리비, 키조개, 홍합 등을 갖가지 조개들이 푸짐하게 제공되어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그리고 갈비찜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큼지막한 갈빗대와 넓적당면, 단호박, 어묵, 가래떡 등이 가득 담겨 나와 호불호 갈리지 않는 망원맛집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상암동 맛집 인기명에는 조개갈비찜 외에도 랍스터가 통째로 얹어진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갈비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전복공룡뼈찜’ 등의 메인 메뉴와 바삭한 맛이 일품인 ‘왕새우튀김’, ‘통문어튀김’, ‘오징어튀김’, ‘감자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보다 다채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상암 MBC 맛집 '인기명'은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하고 있어,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사유로 점심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손님은 물론이고, 퇴근 후 술 한잔은 즐기고 싶어하는 직장인의 상암회식장소로 상암 디지털 맛집 인기명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망원역 맛집 인기명은 해산물과 갈비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징 덕분에 외식, 회식, 데이트 등의 각종 모임을 즐기는 이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며 "무엇보다 전문 서버가 모든 메뉴의 손질을 직접 담당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단체 방문을 계획 중이시라면 예약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