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 ‘홉스피제리아’, 스파이시 치킨 크림파스타, 그릴 삼겹살 스테이크 등 차별화 돋보여
홍대맛집 ‘홉스피제리아’, 스파이시 치킨 크림파스타, 그릴 삼겹살 스테이크 등 차별화 돋보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홉스피제리아 제공
홉스피제리아 제공

 

홍대는 젊음과 특색있는 다양한 가게들이 연상되는 도시다. 특히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색카페, 이벤트술집, 육해공맛집 등이 즐비해 있어 친구끼리 또는 연인과 함께 만남의 장소, 데이트 코스로 적합하다.

다양하고 특색있는 홍대맛집 중에서도 홍대파스타, 홍대스테이크맛집 등으로 이미 이름이 난 홍대역맛집 ‘홉스피제리아’는 감각적인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홍대전철역 9번출구 KFC건물 2층에 자리한 ‘홉스피제리아’의 대표메뉴는 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타, 그릴 삼겹살 스테이크, 시금치 베이컨 피자, 치즈듬뿍 피자, 그리고 곁들 일 오렌지, 청포도에이드이다.

히트메뉴인 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타는 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매콤함이 어우러져 느끼한 맛이 어색한 입맛에 제격이다. 또한 치킨 버섯이 어우러져 씹는 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또 하나의 주인공 그릴삼겹살스테이크는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의 조합으로 부드러움을 극대화했으며 달콤한 소스와 매콤한 소스 두 가지가 준비 되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곁들여 나오는 주먹밥과 감자튀김도 메뉴와 조화를 이룬다.

젊은 여성층에게 사랑받는 시금치베이컨피자는 흘러 넘치는 토핑과 싱싱한 야채들로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치즈듬뿍피자는 피자 위에 꿀이 올려져 있어 담백함과 동시에 꿀 특유의 맛있는 달달함이 있다.

홍대맛집 홉스피제리아 관계자 는 “젊은층의 까다로운 입맛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최고의 맛을 표현하기 위해 아직도 공부는 진행 중”이라고 전하며, “기존 파스타나 스테이크에 식상함을 느꼈다면 그릴삼겹살스테이크와 스파이시치킨 크림파스타가 훌륭한 대안이 될 것 임을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홉스피제리아는 홍대스타일에 맞춰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학생들의 점심, 각종모임과 테이트장소로 선호되고 있다. 홉스피제리아는 홍대전철역 9번출구 KFC 건물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