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맛집 '황복촌', 푸짐하고 정갈한 남도정식 한상에 각종모임장소로 추천
수원맛집 '황복촌', 푸짐하고 정갈한 남도정식 한상에 각종모임장소로 추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맛집 '황복촌'은 남도만의 전통참맛을 고집하는 남도한정식 전문 음식점이다. '남도한정식황복촌'에서는 남도 지방에서 직접 공수해 온 최상의 고급재료만을 사용하여 고향의 맛을 찾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돌잔치 및 상견례를 위한 룸, 비즈니스&회식을 위한 룸을 각각의 목적성에 맞게 꾸며 완비하고 있어 수원 상견례 장소로 추천되기도 하는 '남도한정식황복촌'의 지하 1층에는 단체손님들을 위한 넉넉한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다.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남도코스는 1인 5만원 대의 퀄리티 대비 저렴한 가격에 계절죽, 국내산 홍어로 만든 홍어삼합, 귀해서 보기 힘든 민어탕 및 민어회,직원이 직접 발라주는 법성포 보리굴비,달달한 맛의 수수부꾸미,돌솥밥이 준비되어 있다.돌솥밥에는 녹차를 부어서 누룽지로 먹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시래기 갈비찜, 초무침, 산낙지, 잡채, 꼬막전, 대구지리가 제공되어 상다리가 부러질듯한 푸짐하고 정갈한 한 상을 기대해도 좋다.

또한 '황복촌'은 최상의 복요리 전문점이기도 하다.복요리 코스를 주문하면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계절 죽, 생선회, 복튀김, 샐러드, 복불고기, 금태홍초, 복초밥, 복지리, 복매운탕, 복수육 기본 밑반찬에 복 사시미가 대자로 제공되어 제대로 된 복요리를 찾는 매니아 층의 반응이 뜨겁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30분부터 저녁23시까지 연중무휴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