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오돌토돌 건조증과 가려움증 피부과 대신 습관 개선으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피부 오돌토돌 건조증과 가려움증 피부과 대신 습관 개선으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들어 피부질환 환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극건성 피부 및 건조한 피부를 보유한 사람들은 피부 건선, 피부 건조증, 피부가려움증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 각종 클렌징이나 수분크림, 보습크림을 발라도 해결되지 않는 건조한 피부. 원인은 무엇이며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세수를 하면 피부가 당기는 현상을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것이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이 생기는 원인을 수돗물 속의 화학성분인 잔류염소가 피부에 닿으며 수분을 뺐어가는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실제 수돗물을 살균하기 위해 포함되는 잔류염소는 각종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피부의 수분을 빼앗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이러한 경우 ‘나은이 샤워기’ 라 불리우는 기능성 샤워기를 통해 수돗물 속 화학성분 및 불순물을 제거하면 피부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나은이 샤워기는 수돗물 속의 화학성분 및 불순물, 녹물을 모두 제거해 주는 샤워기로 피부 가려움증과 건조증을 유발하는 화학성분들을 차단하는 역할, 수돗물 속 중금속 및 냄새를 없애는 역할을 한다.

실제 ‘나은이 샤워기’ 라고 불리우는 닥터피엘 샤워기는 이러한 기능을 인정받아 세계 아토피협회의 최우수 제품 인증, 네이버 샤워기 부분 인기상품 1위를 기록하는 등 건조한 피부를 가진 건성피부인들과 민감성 피부인 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고 있다.

겨울마다 쩍쩍 갈라지는 건조한 피부.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피부에 닿는 수돗물 관리에서 시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