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개인맞춤학습으로 대학간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개인맞춤학습으로 대학간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셀파 제공
에듀셀파 제공

매년 대입준비를 위해 공부하는 방식이 많이 변화하고 있다. 일반 재수종합반에서 수준에 맞지 않는 일관된 수업을 학습하는 것보다 학생이 본인의 취약점과 수준을 파악하고, 수준에 맞는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학습하는 독학재수기숙학원을 선택하고 있다.

2014년에 개원한 남양주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독학으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학습/생활관리에 표준 이상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학습에 가장 방해가 되는 이성 교제 문제를 해결하였다. 기숙학원에서의 이성교제는 이제는 공공연한 사실이다. 모두 알고있지만 쉬쉬하는 문제일 뿐이다. 남녀가 같은 공간에서 먹고 자고 학습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성에게 눈이가고 이성교제는 빈번하다 이러한 이성교제는 또 다시 재수로 이어지기 십상이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남학생 여학생 캠퍼스를 분리 운영하고 캠퍼스 거리는 약 15km 차이를 두어 이성교제 문제를 해결하였다.

두 번째로 체계적인 인터넷 방화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독학재수기숙학원 특성상 대부분의 학생들이 노트북/인강실/태블릿PC 등 전자기기를 사용하여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학습하기 때문에 sns,웹툰,동영상 등 학습에 방해되는 컨텐츠에 아주 취약하고 그로인해 선생님들의 잦은 순찰이 이루어지고 잦은 순찰은 학생들의 집중과 몰입에 큰 방해가 되어 이러한 악순환은 반복된다.

때문에 학습에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는 학원에서는 방화벽이 필수지만 이러한 방화벽 시스템을 운용할 수 있는 전문가를 고용하기가 비용적인면에서 많이 부담되기 때문에 방화벽을 사용하지 않는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에서는 학원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방화벽을 자체 개발하였고, 학생들의 노트북 및 태블릿 PC에 감시 프로그램 따위를 일체 설치 하지 않고 인터넷을 필터링 하고 있다.

마지막,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 학원의 학생들은 인터넷 강의를 통하여 학습하지만 본인의 인터넷 강의 커리큘럼 / 학습 도중 질의응답은 학원 내에 상주하는 과목별 전문 선생님에게 기다림 없이 언제든지 1 대 1 과외식 상담이 가능하기에 혼자 학습하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학습 및 상담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 학원은 학습전략 연구소까지 도입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필요로 하고 있는지를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서 정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다 ” 라며 올해 놀라운 성적상승의 사례를 다음과 같이 보여주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성적상승의 목표를 달성한 실제 사례를 작년 수능 성적 등급 합 기준으로 살펴보면, 김건희(11111, 총6등급상승), 강건(21111,총7등급상승), 이재원(11212,총13등급상승), 이선호(32113,총9등급상승), 김은수(21221,총12등급상승), 김수진(11111,총15등급상승), 민채운(12211,총11등급상승), 권혜지(21211,총9등급상승), 안혜진(11223,총12등급상승), 하경현(32111,총8등급상승) 등 올해 수능이 불수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성적상승을 이루었다는 것이 학원 관계자의 말이다.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식당은 학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면서, 수험생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겸비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ADT 캡스를 24시간 운영하여 혹시라도 발생할지 모르는 비상사태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놓고 있다.

남양주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남학생 여학생 캠퍼스로 완전 분리하여 독립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