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입시연기학원 ‘ 배우로 가는 길’, 합격 특화된 입시전략 교육과정 선보여
압구정 입시연기학원 ‘ 배우로 가는 길’, 합격 특화된 입시전략 교육과정 선보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신사동 연기학원 ‘배우로가는길’ 은 10년 이상 연기와 교육을 겸업해 온 배우들이 함께 교육하는 입시 연기학원이다.

연극영화과 입시생들에게 1순위로 지망하는 학교가 어디냐고 물어보면 80% 이상 한국예술종합학교 또는 서울예술대학이라고 말한다. 배우로가는길에서는 매년 거르지 않고 서울예대 연기과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요즘 중앙대 한예종 서울예대 등 메이저 대학 연극영화과 입시 경쟁률은 150:1이 넘을 만큼 치열한 상황에도 매년 연기 관련 학과 입시생들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는 랩퍼 MC그리(김동현)와 보니하니의 진행자 신동우, 영화 ‘방황하는 칼날’의 주연 배우 최상욱을 비롯하여 많은 입시생들이 연기 교육을 받았으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2020학년도 입시를 준비하기 위해 현재에도 연기자 및 아이돌 활동을 하며 동시에 고등학생인 친구들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이곳에서 입시준비를 한다고 밝혔다.

강남, 신사동연기학원 배우로가는길 송광민 원장은 “단순히 입시를 위해 거쳐 가는 곳이 아닌 인성교육과 함께 진정한 연기 수업을 하는 곳, 가족이자 친구처럼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스승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는 자부심 아래 매 순간순간마다 최선을 다해 지도한다고” 전했다.

또한 수년간 축적된 각 대학 실기 데이터와 정보를 바탕으로 입시생에게 적합한 대학 선정과 그에 맞는 집중 훈련으로 입시의 성공률을 높이고 있고, 단순히 시험을 치르기 위한 작품 준비가 아닌 진짜 연기를 배울 수 있는 체계화된 교육 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오랜 시간 입시를 경험하며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그 경험을 토대로 배우로가는길만의 합격을 위한 특화된 교육과정과 입시전략이 있다고 했으며 2020학년도 입시에도 전원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