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중고차딜러 박건우 '차를 타는 사람의 입장으로 생각한다'
청주중고차딜러 박건우 '차를 타는 사람의 입장으로 생각한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건우 딜러


처음 면허를 따고, 접하게 되는 것은 중고차이다. 중고차 구입은 확실하게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구매해야 실패할 확률이 적다. 인터넷에서 중고차매매사이트를 보고 구매를 하려다가 허위매물 등의 피해를 보는 사례들도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사고이력, 차량의 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또한 너무 시세와 차이나게 저렴한 금액으로 나온 매물이라면 더욱 더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딜러에게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청주중고차딜러 박건우 딜러는 '중고차 구매시 걱정되는 것 중 하나는 중고차 구매 후 부가적으로 돈이 더 들어가는 것'이라며 '그 걱정을 먼저 덜어드리는 것이 제 할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중고차를 구매하면 엔진오일 점검, 밋션오일, 브레이크액, 브레이크패드, 부동액타이어까지 모든 경정비확인을 진행한 후에 출고를 한다고 전했다. 박건우 딜러에게 차를 구매하고 나서 항상 주위 사람들에게 소개를 시켜주는 고객들이 많은 이유도 이것 때문이다.

내가 탄다는 생각으로 차를 찾고, 차를 타는 사람의 입장에서 항상 생각해보려고 한다는 박건우 딜러. 실제로 차량 외부, 내부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사항들은 정확하게 처리를 해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 시장에 불신을 갖고 있지만 그 편견을 깨기 위해 항상 발로 뛰며 노력하고 있다는 박건우 딜러.
앞으로의 그의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