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에듀, 영어교육의 핵심은 재미와 일상적 노출…프로그램 홍보에 총력
천사에듀, 영어교육의 핵심은 재미와 일상적 노출…프로그램 홍보에 총력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1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동기부여 및 연령대를 고려해 재미있는 환경에서, 즐거운 놀이처럼 학습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영어에 일상적으로 노출되어야 한다. 이를 기반으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천사에듀는 프로그램의 가치를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홍보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영어교육 프로그램 전문기업 천사에듀는 영어교육에 동기를 부여하고, 흥미를 줄 수 있는 영어교육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본 기업은 온가족이 활용할 수 있는 영어학습기‘엔젤톡(angel talk)’과 한․중․영 동시통역 유아교육 프로그램‘엔젤키즈(Angel kids)’를 개발했다.  

천사에듀의 영어학습기 엔젤톡은 story talk(기초), class talk(실용), live talk(실전) 등 3가지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엔젤톡은 스마트한 학습법과 단계별 구성으로 영어 실력 향상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없이 내장에 탑재된 스마트 환경 속에서 최적의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이 영어학습기는 휴대가 간편하며, 전용교재를 이용해 story talk(기초), class talk(실용), live talk(실전) 과정으로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다.  

먼저 story talk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기초영어 과정으로 스토리 애니메이션 동영상으로 기초를 보다 쉽게 습득할 수 있다. 재밌는 동화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허 받은 스마트 E-solution 시스템을 통해 2만개의 단어와 1만 5천개의 문장을 배울 수 있으며, 말하기, 쓰기, 듣기, 단어 등 뮤지컬 연동학습도 가능하다. 

class talk은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실용영어로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이용해 영어의 전 영역을 습득할 수 있다. 중/고등 및 성인의 단계별 및 상황별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15명의 전문 강사진의 콘셉트가 돋보이는 강의 구성이 특징이다. 또 토익, 회화, 회의영어 등 필수영어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으며, 강사진과 학생간의 상호작용을 위해 효과적으로 발화할 수 있는 시간을 두어 교육의 효율성을 높였다. 

live talk은 원어민처럼 자연스러운 실전영어를 습득하는 과정으로 어학연수를 떠난 것 같은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리토킹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으며, 뉴욕의 명소 등 미국 동부의 20개 명소에서 현지인과 인터뷰를 통해 명소 배경지식 및 실전회화 과정과 하루 20문장, 1년 7600문장의 말하기를 습득할 수 있다.

이어 한․영․중 동시통역 프로그램 엔젤키즈는 언어의 흡수능력(LAD)이 가장 뛰어난 유아시기에 언어에 흥미와 동기를 가지고 재미있게 반복하며, 발표회를 통해 언어를 자연스럽게 몸으로 체득하는 프로그램이다. 

엔젤키즈는 한․영․중 삼중언어를 기능별 동시간 변환학습이 가능하며, 수준별, 단계별로 4년간 48개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단어, 문장, 회화, 스토리, 파닉스, 게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동반복 체화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 없이 내장된 콘텐츠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학습 할 수 있다.

천사에듀 전세연 대표는 “엔젤톡, 엔젤키즈 프로그램 개발의 관건은 재미와 동기부여를 제공한다는 데 있다. 일반적인 강의라도 강사와 학생이 상호작용을 하며, 스토리를 통해 재밌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다년간 영어를 공부한 이들도 어려워하는 발화에 집중했다. 영어학습의 핵심은 노출의 양이다. 즉 언제 어디서나 영상을 보며 즐거운 영어공부가 가능해야 한다. 이에 우리는 수시로 영어에 노출되고, 자기 주도적으로 영어 교육을 반복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듣고, 녹음하고, 다시 말하고, 쓰고, 교정하는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천사에듀는 온라인관리시스템 LMS가 구축되어 있어 부모나 교사에게 관리자 아이디를 부여하면 출결, 진도과정, 수강비율 등을 관리할 수 있다. 추후에는 영어공부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게임에 접목하고자 한다.

천사에듀는 그동안 엔젤톡과 엔젤키즈의 개발 및 업그레이드 등 기능 고도화에 집중했다면 2019년에는 판매와 홍보에 무게중심을 두어 교육프로그램의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 더불어 기능 향상 및 사용자의 용이성을 높일 수 있도록 기능 업그레이드 및 UX/UI 디자인 단순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엔젤톡은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에는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다각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엔젤키즈는 현재 지사 및 가맹점을 통해 유치원 및 기관에 입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