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 박지훈, 1st 미니앨범 ‘O’CLOCK’ 스케줄러 공개
[이슈메이커] 박지훈, 1st 미니앨범 ‘O’CLOCK’ 스케줄러 공개
  • 김갑찬 기자
  • 승인 2019.03.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박지훈, 1st 미니앨범 ‘O’CLOCK’ 스케줄러 공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글로벌 대세'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마루기획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의 스케줄러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번 박지훈의 첫 번째 솔로 앨범명은 ‘O’CLOCK’으로, 워너원의 박지훈이 아닌 솔로 가수 박지훈으로 내는 첫 앨범인만큼 앨범 타이틀이 뜻하는 의미가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잇따라 공개되며, 이어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타이틀곡 가사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되어 발매 전까지 박지훈의 신보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하나씩 충족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11일 오후 3시부터는 핫트랙스, 인터파크, 신나라, 예스24, 알라딘 사이트를 통해 오프라인 음반의 예약판매도 시작될 예정으로, 팬들의 반응 또한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홀로서기에 나선 박지훈은 여전히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첫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티켓이 오픈될 때마다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하고 있으며, 표지를 장식한 각종 매거진 화보는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K-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브랜드에 마스크팩 제품 등을 비롯해 태국 대표 과자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새로운 글로벌 대세로 입지를 굳히며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국내외를 넘나드는 바쁜 스케줄 속 팬들에게 가장 먼저 보여주고픈 마음을 담은 첫 솔로 앨범 ‘O’CLOCK’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