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
데일리앤코,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1 14: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데일리앤코(대표 공성아)가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11일 (주)데일리앤코가 소비자 경영 부문 대상을 받았다. 소비자 경영 부문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실천하는 모범 기업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데일리앤코는 미니 마사지기 열풍을 일으켜 화제가 된 생활가전 브랜드 ‘클럭’과 뷰티 브랜드 ‘유리카’ 등 생활에 밀접한 브랜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소비자 경영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정부 기관을 포함해 약 60개의 업체가 수상했으며, 기업은 약 30개 업체가 수상했다.

한편 데일리앤코는 ‘Beyond Commerce’라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의 불편함을 기분 좋게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온라인 영상 콘텐츠로 풀어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나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90만 개를 돌파하며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일리앤코는 지난 2015년 설립과 동시에 뷰티 브랜드 ‘유리카’를 런칭했고, 이후 ‘마이노벨’, ‘라이프클리닉’ 등 생활에 밀접한 브랜드를 출시해왔다. 특히 작년 6월 온라인스토어에서 런칭한 생활가전 브랜드 ‘클럭’의 ‘미니 마사지기’는 최근 가심비 소비 트렌드의 대표 제품으로 국민템 반열에 올라섰고, 드럭스토어, TV홈쇼핑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완판’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데일리앤코 공성아 대표는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한 기업에 주는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 “데일리앤코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라며 덧붙여 “항상 고객의 소리를 제품 개발에 적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분 한분에게 더 나은 가치와 행복을 제공해 드리는 기업과 브랜드가 되겠다 ”고 전했다.

데일리앤코는 ‘2018 한국마케팅 협회가 선정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2016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민주 2019-03-11 15:06:23
눈여겨 보고 있는 기업이었는데 대단하네요~ 클럭 미니마사지기가 홈쇼핑도 나오고 완판했다 해서 대세긴 대세다 싶었는데 이런 상까지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