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부니카, 중고차 공업사를 통한 자동차 정밀검사 진행...자체할부사로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조건 제공
할부니카, 중고차 공업사를 통한 자동차 정밀검사 진행...자체할부사로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조건 제공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초미세먼지가 화두가 되면서 오랜된 디젤차에대한 차량을 통제하는 정책이 진행되고 있다. 이에 생계형으로 차량을 운영하던 시민들은 기존 오래된 차량을 폐차하거나 중고차매매를 통해 처분하고 비교적 저렴하게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단지를 찾고 있다. 중고차매매사이트 ‘할부니카’ 관계자는 “미세먼지 때문에 디젤차량 관련하여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전기차량을 찾는 소비자들도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중고차의 연식이 높아지면서 자동차 기본 성능이 크게 향상 되었고 옵션 또한 추가가 되었기 때문에 신차와 크게 다름이 없다. 하지만 외관으로 봤을 때 문제가 없어 보일 수 있지만 내부와 하부 엔진등을 꼼꼼히 살펴 볼 필요가 있다.

‘할부니카’에서 제공하는 상담 서비스로 정밀검사 중고차와 차량의 구입시기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상품으로는 저신용중고차할부,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신용회복자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7등급 중고차할부, 8등급 중고차할부, 9등급 중고차할부, 군인 중고차할부, 주부 중고차할부, 무직자 중고차할부 서비스가 있으며 중고차전액할부조건 서비스로는 신용회복자 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7등급 중고차전액할부, 8등급 중고차전액할부, 9등급 중고차전액할부, 군인 중고차전액할부, 주부 중고차전액할부, 무직자 중고차전액할부 서비가 있다.

중고차매매사이트 할부니카 관계자는 “자동차 보험료 인상에 따라 중고차시장에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라며 “소비자들이 이러한 인상에 따른 납부 비용 인상을 고지하여 차량 구입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할부니카’는 3만대 이상의 실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량 구입 가능 여부 확인 뒤 중고자동차의 차량 상태를 3개 이상의 공업사를 통해 확인 후 문제가 없을시 차량을 인도 받을 수 있다. 가능 차종으로는 모하비 중고차, 제네시스 중고차, 더 넥스트스파크 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아반떼중고차, k5중고차, k3중고차,  k7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투싼중고차, 싼타페중고차에쿠스, 올뉴모닝, 중고차카니발 스팅어중고차 K9 중고차 G80중고차 등의 국산자동차와 수입중고차 BMW 118D 중고차, BMW 320D 중고차, 폭스바겐골프 중고차, 아우디 A6중고차, 혼다 어코드 중고차, 캠리 중고차 등의 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중고차판매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판매 가능 지역은 서울중고차를 중심으로 수원중고차, 인천중고차,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 시흥중고차, 화성중고차, 대구중고차, 광주중고차, 원주중고차, 용인중고차, 천안중고차, 김포중고차, 평택중고차, 울산중고차, 강원중고차, 속초중고차, 의정부중고차, 남양주중고차 등 전국으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