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갤럭시S10e ,S10 ,S10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출시 초음파 지문인식 센서 “문제없다”
힐링쉴드 갤럭시S10e ,S10 ,S10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출시 초음파 지문인식 센서 “문제없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S10시리즈_보호필름_출시
갤럭시S10시리즈_보호필름_출시

10년간 모바일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 오던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가 초음파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해 국내외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시네마틱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적용으로 전작보다 월등한 디자인 면을 선보였다.

한편 초음파 지문인식 센서의 인식 속도와 인식률이 떨어진다는 논란이 일고 있어 일부 사용자들이 불만을 나타내고 있다.

이에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보호필름 브랜드 ㈜폰트리 힐링쉴드는 초음파 지문인식 센서 오류 화제의 초점을 맞춰 여러 단계의 테스트를 거친 풀 커버 타입의 프라임, 최적화 하이브리드 3D, 시력보호 기능이 적용된 블루 라이트 차단 필름, 후면을 보호하는 버츄얼스킨 등 총 30종을 출시했다.

힐링쉴드 R&D센터 연구소 강준호 차장은 “스크래치 보호는 물론 역대급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화면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시인성과 지문인식 오류까지 잠재울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갤럭시S10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후면 카메라 스크래치 방지 보호필름과 고광택 프라임 후면 보호필름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는 전국의 힐링쉴드 오프라인 매장과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2018년 서울형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 수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으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IT+자동차+생활가전을 아우르는 보호필름 전문 제조 업체로 25,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 수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매월 기부하며 사회 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