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맛집'꽃게마을', 박서준 박민영이 먹은 그 꽃게! 통통한 속살이 한가득
여주맛집'꽃게마을', 박서준 박민영이 먹은 그 꽃게! 통통한 속살이 한가득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게마을 제공
꽃게마을 제공

 

여주맛집 '꽃게마을'은 여주를 방문하는 여행객 보다도 로컬 주민들에게 더 잘 알려져 있는 속초 맛집이다. 최근에는 배우 박서준이 군침도는 폭풍 먹방을 선보인 여주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인기리에 종영한 tvN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방송 중에 박서준이 방문해 꽃게 먹방을 하는 곳이 바로 '꽃게마을'이다. 방송 이후로는 가게를 찾는 외부 손님들이 대폭 증가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여주아울렛과도 인접해있어 접근성이 좋아 여주아울렛 맛집으로 불리기도 하는 '꽃게마을'은 여주꽃게의 깊은 맛 외에도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세트메뉴는 간장게장, 양념게장,꽃게탕,새우장(간장새우)까지 푸짐한 한 상인데도1인 만원 대의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간장게장은 '꽃게마을'만의 비법으로 숙성시킨 간장덕에 탱탱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양념게장의 새콤한 양념이 일품이다.

여주맛집 '꽃게마을'에는 아이들을 위한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그 중 계란밥은 어른들도 한 번 맛보면 필수로 주문할 정도로 감칠맛을 살린다.

식사의 마무리로 꽃게탕을 주문하면 얼큰하고 깊은 맛에 매료된다. 기호에 따라 라면사리를 추가할 수 있다.

여주맛집'꽃게마을'은 타지에서 '꽃게마을'의 꽃게를 맛보고 싶어하는 수많은 방문객들을 위한 포장 및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여주 로컬 주민이 아니어도 언제 어디서나 '꽃게마을'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영업시간은 11:00~22:00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