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크레아큐브, 대한민국교육박람회 참여통해 교육문화 개선 박차
(주)크레아큐브, 대한민국교육박람회 참여통해 교육문화 개선 박차
  • 손보승 기자
  • 승인 2019.01.2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주)크레아큐브, 대한민국교육박람회 참여통해 교육문화 개선 박차
 

(주)크레아큐브(대표 이정호)가 주력제품인 ‘구구단큐브’를 2019년 1월 16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올해 16회째인 대한민국교육박람회는 전세계 선진 교육시스템과 교수법을 소개하고자 ‘올해의 주빈국(The Guest of Honor Country)’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는 교육선진국이 가지고 있는 교육시스템을 이해하고 장점을 나눔으로써, 더욱 풍부하고 내실 있는 교육 문화를 만들어 가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의 주빈국은 아랍에미리트였다.
 
특히 박람회 2일차 오전에 스마트교육관에서 개최된 (주)크레아큐브사의 신제품발표회에 주빈국의 여러 교육 관련 담당자들이 참가하여 양국의 교육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주)크레아큐브는 그 외에도 부스 내에서 구구단큐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쇼케이스를 통해 제품을 알렸다. 수학영재를 꿈꾸는 아이와 학부모들이 재미있게 구구단큐브의 기능을 체험해 보았으며, (주)크레아큐브사의 철학인 아동발달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으로 제공하고자 한 구구단큐브에 큰 호응을 보였다. 직접 체험한 아동은 구구단노래에 맞춰서 놀이처럼 학습하는 구구단큐브에 큰 흥미를 보였다.

구구단큐브는 도전의욕을 불러일으키는 구구단,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마스터큐빅의 6가지 큐빅을 구구단큐브가 제시하는 각각의 3단계 과제를 통과하면 하나씩 획득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어 아이들이 놀이처럼 재미있게 기초수학 학습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나아가 학술적 연구를 통해 아이들의 인지, 정서, 신체의 균형있는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지속적인 구구단큐브 놀이는 수학의 기초인 구구단과 사칙연산을 이해하고 빠르게 익히게 하며, 나아가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게 하였다고 한다.

2월 9일 SETEC에서 열리는 초등교육박람회에서 ㈜크레아큐브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 해외 진출을 준비중인 중국어, 영어, 일본어 버전의 구구단큐브를 선보인다고 하여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