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 가수 효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동남아시아 모델 발탁
[이슈메이커] 가수 효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동남아시아 모델 발탁
  • 김갑찬 기자
  • 승인 2019.01.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가수 효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동남아시아 모델 발탁

 

 

 

솔로 아티스트 효린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 여성 운동화 칼리(CALI)의 동남아시아 모델로 활약한다.

지난 7일 푸마 칼리(PUMA.Cali)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에는 효린이 참여한 '#CaliTravelog' 캠페인 영상이 업로드됐다. 파도치는 바다의 시원한 장관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영상 속에는 청량감 넘치고 스포티한 매력을 뽐내며 ‘바다보러갈래(SEE SEA)’를 개사한 ‘칼리 송(Cali Song)’에 맞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효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효린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모델답게 건강미 넘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전 세계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지난해 솔로 가수로서 새로운 음악 인생을 시작한 효린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바다보러갈래’, '베이(BAE)', '달리(Dally)' 등의 곡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칼리 미국 모델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와 함께 동남아시아 모델로 낙점됐다.

한편,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낸 독보적인 K-POP 스타로서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효린은 올해에도 글로벌한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 = 푸마(PUM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