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 가수 윤하, 2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이슈메이커] 가수 윤하, 2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 김갑찬 기자
  • 승인 2019.01.1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가수 윤하, 2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가수 윤하가 팬클럽 홀릭스를 위한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최근 윤하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윤하(YOUNHA) 2019 Y.HOLICS 3rd FANMEETING’ 포스터를 게재하며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오는 2월 9일 서강대 메리홀에서 진행되며, 윤하와 홀릭스가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 12월 3일간의 연말 콘서트 ‘편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윤하는 콘서트 마지막 날 팬들이 자신을 위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에 감동의 눈물을 쏟아냈고, 이와 같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해 첫 팬미팅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올해로 한국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윤하의 첫 번째 공식 팬미팅으로 윤하와 팬클럽 홀릭스에게 있어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지난 연말 콘서트에 앞서 콘서트 포스터 현장 공개부터 팬클럽 '홀릭스(Y.HOLICS)' 3기의 선예매 티켓팅 참여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온 윤하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어떤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19 ‘윤하(YOUNHA) 2019 Y.HOLICS 3rd FANMEETING’은 오늘(9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사진 = C9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