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 노라조 조빈, '한끼줍쇼'에서 인간트리로 대세 입증
[이슈메이커] 노라조 조빈, '한끼줍쇼'에서 인간트리로 대세 입증
  • 김갑찬 기자
  • 승인 2018.12.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노라조 조빈, '한끼줍쇼'에서 인간트리로 대세 입증

 

 

 

노라조 조빈이 미친 비주얼과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조빈은 지난 19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마곡동 편 밥동무로 출연했다. 이날 조빈은 등장부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평소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만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머리에 트리를 올렸고, 반짝이 의상에 망토를 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초반부터 미친 존재감으로 두각을 보인 그는 '뇌섹남' 수식어에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서울 명문대 출신이라는 풍문에 "재벌 그룹 중 나와 동명이인이 서울대가 아닌가 싶다. 굳이 아니라고 말씀 안 드리고 약간 즐기고 있다"며 유쾌한 면모를 드러냈다. 하지만 해명과는 달리 조빈은 빠른 암산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경규는 그의 신들린 암산 실력에 '형'이라고 칭했을 정도. 강호동은 그를 향해 "모든 걸 감추고 있는 천재 같다"고 말했고, 조빈은 "주산을 배운 세대라면 다 할 줄 아실 거다"라며 겸손함을 보였다. 이어 인지도 대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조빈은 한 끼 도전에 성공했고, 집주인과의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친화력으로 다가가 어색함을 풀었다. 특히 식사를 마친 조빈은 직접 준비한 케이크로 깜짝 파티를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마곡동 한 끼 가족에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한 조빈은 방송 이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공 = 마루기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