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 국내 유일의 가족 뮤지컬 영화 '번개맨의 비밀'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이슈메이커] 국내 유일의 가족 뮤지컬 영화 '번개맨의 비밀'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 김갑찬 기자
  • 승인 2018.11.3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춤추고 노래하며 보는 특별한 영화 '번개맨의 비밀'

[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국내 유일의 가족 뮤지컬 영화 '번개맨의 비밀'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최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흥행과 더불어 단순히 영화를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함께 따라 부르고 즐길 수 있는 싱어롱 영화가 화제다. 국내 유일의 가족 뮤지컬 영화인 '번개맨의 비밀'[제작:힘컨텐츠㈜, EBSㅣ배급: ㈜디스테이션ㅣ감독: 강유선ㅣ출연: 서홍석 유수호 최오식 이상철 김수미] 역시 보헤미안 랩소디의 뒤를 이어 싱어롱 영화로서 아이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한다.

영화 개봉을 앞둔 지난 11월 27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번개맨의 비밀' 싱어롱 시사회가 개최됐다. 12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둔 최고의 가족영화 답게 티켓 배부가 시작되기 전부터 가족 관객들의 줄이 이어졌다. 관객들은 소심하고 겁 많은 ‘번개’가 영웅 ‘번개맨’이 되어가는 이야기에 흠뻑 빠져 웃기도 하고 감동도 받다가 마침내 ‘번개체조’가 시작되자 누가 먼저라고 할 것도 없이 모두 일어나 떼창과 함께 춤을 추며 극장을 흥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올 겨울 최고의 웰메이드 싱어롱 영화 '번개맨의 비밀'은 12월 6일(목) 개봉과 함께 개봉 주 주말인 12월 8일(토), 9일(일) 양일간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직접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무대인사는 어린이들의 최고의 영웅 ‘번개맨’과 영화에 출연한 ‘번개걸’ 그리고 ‘피어나’가 극장으로 출격한다.

먼저 번개맨은 12월 8일(토)에 CGV판교, 야탑, 송파, 롯데시네마 위례, 메가박스 코엑스 등 분당, 강남 쪽 극장으로 출동하고, 번개걸과 피어나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목동,구로, 메가박스 목동 등 김포, 강서 쪽 상영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12월 9일(일)에는 번개맨이 메가박스 킨텍스, 일산, CGV일산, 불광 등 일산, 강북 쪽 극장으로 번개걸과 피어나가 롯데시네마 노원, 청량리, CGV하계, 상봉, 왕십리, 건대입구 등 강동 쪽 극장으로 출동한다. 이번 무대인사는 스크린 속 번개맨과 번개걸, 피어나를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아이들에게 결코 잊을 수 없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배우와의 만남을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삼으려는 발 빠른 부모들의 예매 열풍으로 극장가는 벌써 들썩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