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엑스페리먼트(XPERIMNT)' 컬렉션 올블랙의 향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엑스페리먼트(XPERIMNT)' 컬렉션 올블랙의 향연
  • 정무현 기자
  • 승인 2018.10.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페리먼트
사진=엑스페리먼트

매 시즌 다양한 문화영역의 영감 속에서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신홍용의 브랜드 엑스페리먼트(XPERIMNT)가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를 블랙으로 물들였다.

이번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컬렉션은 ‘NEVER BE THE SAME’라는 컨셉 아래 거대한 트렌드에 종속되지 않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로 관람객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메인 컬러는 인간 내면의 어두움과 다양한 음모론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으로, 다양한 질감과 디테일을 활용해 깊이 있는 블랙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엑스페리먼트
사진=엑스페리먼트

또한 화이트와 무채색에 가까운 라이트 브라운, 코랄 등의 컬러를 매치하여 블랙이 가진 단조로움에 엣지를 더하며 엑스페리먼트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이번 컬렉션은 모델 김준성과 조원일이 런웨이에 서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일반적이지 않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매니아층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엑스페리먼트의 2019 S/S 컬렉션 키 포인트는 독특한 질감의 램스킨과 함께 다양한 혼방 소재 그리고 웨빙 스트랩 등으로 컬렉션을 찾은 패션피플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했다.

 

엑스페리먼트 관계자는 “엑스페리먼트는 패션을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지향하며 비정형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패션을 넘어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의 활동도 이어가고 있으니 저희 브랜드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